본문 바로가기
인물

서지혜 프로필 배우 나이 학력 결혼 데뷔 필모그래피 예능 TMI

by Mo chuisle 2023.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언젠가는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공유하는 모쿠슈라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훤칠한 키와 아름다운 미모, 남심을 녹이는 미소로 데뷔 이후 오랫동안 사랑 받는 배우 서지혜님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2002년 데뷔 이후 20여년이 지난 지금까지 변치 않는 미모와 그에 맞는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서지혜님의 간략한 프로필과 데뷔이야기, 필모그래피, TMI 등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지혜서지혜
<출처-서지혜인스타그램>

 

 

 

 배우 서지혜 프로필

 

이름 : 서지혜

나이 : 39세 ( 1984년 8월 24일생 )

본관 : 달성 서씨

신체 : 170cm / 245mm / A형

가족 : 부모님 / 여동생 / 반려견

학력 : 서울용두초등학교 / 숭인중학교 / 신경여자실업고등학교 /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

소속사 : 이음해시태그

MBTI : ENTP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hye8024

 

 

 

서지혜서지혜
<출처-서지혜인스타그램>

 

 

 

 

배우  서지혜  데뷔이야기

 

 

서지혜
<출처-태무-M/V-눈이내리네>

 

 

 

 

배우 서지혜는 고등학교 시절 길거리 캐스팅 형식으로 연예계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2002년 가수 태무 <눈이 내리네> M/V에 출연하면서 연예계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2003년에는 KBS2TV에서 방영한 화제의 예능 <산장미팅-장미의전쟁2>에 출연해 아름다운 미모와 신선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며 점차 인지도를 높여갔습니다. 이후 다양한 광고 등에 출연하면서 활동 범위를 점차 넓혀 갔고, 여러 드라마에 단역 및 조연으로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키워나갔습니다.

 

 

 

서지혜
<출처-KBS2예능-산장미팅-장미의전쟁2>

 

 

 

배우 서지혜가 대중들에게 배우로써 본격적으로 눈도장을 찍은 작품으로는 2005년 영화 <여고괴담4-목소리>에 출연하면서부터 입니다. 무려 1500:1의 경쟁율을 뚫고 주인공 강선민 역에 발탁되었고, 해당 영화에서 배우 서지혜는 주인공의 유약하고 예민한 모습을 잘 연기하며 호평을 받았습니다.

 

 

 

 

 

 

 

서지혜
<출처-영화-여고괴담4-스틸컷>

 

 

 

 배우 서지혜 대표작 및 필모그래피

 

 

서지혜서지혜
<출처-서지혜인스타그램>

 

 

 

배우 서지혜님의 많은 필모그래피 중에 대표작으로는 2005년 MBC 드라마 <신돈>, 2012년 KBS2 드라마 <별도 달도 따줄게>, 2016년 SBS드라마 <질투의 화신>, 2019년 tvN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서지혜
<출처-MBC드라마-신돈-방송화면>

 

 

 

MBC 드라마 <신돈>에서 배우 서지혜는 노국공주와 반야 1인 2역을 맡아 그동안 쌓아온 연기력으로 훌륭하게 배역을 소화하며 방송가 관계자 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호평을 받았습니다. 배우 서지혜는 해당 드라마로 그해 연말 시상식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면서 떠오르는 신예 스타로 주목 받았습니다.

 

 

 

서지혜서지혜
<출처-KBS드라마-별도달도따줄게-SBS드라마-질투의화신-방송화면>

 

 

 

배우 서지혜는 이후 거의 매년 한 작품 이상 크고 작은 역할을 맡으며 드라마 여신으로 거듭났습니다. 특히 KBS 드라마 <별도 달도 따줄게>와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높은 시청율에 힘입어 배우 서지혜의 입지를 더욱 탄탄하게 해주는 작품으로 남았습니다. 배우 서지혜는 KBS 드라마 <별도 달도 따줄게>로 2012년 KBS 연기대상에서 일일드라마부문 여기 우수 연기상을 수상하게 되었으며,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으로는 2016년 SBS 연기대상에서 여자 특별연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서지혜
<출처-tvN-사랑의불시착-방송화면>

 

 

 

또한, 2019년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서단 역을 맡아 이북사투리와 미모의 북한 엘리트의 모습을 잘 연기하면 호평을 받았으며, 배우 김정현과 절절한 로맨스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선사하며 배우 서지혜만의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배우 서지혜의 가장 최신 작품으로는 2022년 TV조선에서 방영한 <빨간 풍선>에서 주인공인 조은강 역을 맡으며 열연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이 외에도 배우 서지혜는 영화, 드라마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거의 매년 작품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그려나가고 있습니다.

 

 

 

서지혜서지혜
<출처-TV조선-빨간풍선-방송화면>

 

 

 

 

 배우 서지혜 예능활동

 

 

 

서지혜서지혜
<출처-MBC-나혼자산다-tvN-인생술집>

 

 

 

배우 서지혜는 작품 활동 외에도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면서 팬들에게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MBC 간판 예능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하며 당시 독립한 지 7년차의 프로 자취생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배우 서지혜가 가지고 있는 결혼 생각에 대해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 외에도 tvN 예능 <인생술집>, SBS 예능 <런닝맨>에도 출연해 털털하고 욱하는 모습 등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뽑내기도 했습니다.

 

 

 

 

 

 

서지혜
<출처-SBS-런닝맨-방송화면-캡쳐>

 

 

 

 

 

 배우 서지혜 TMI

 

 

서지혜서지혜
<출처-서지혜인스타그램>

 

 

 

  • 배우 서지혜는 올해 만 39살로 아직 미혼입니다. 한 방송에서 밝힌 바로는 비혼주의는 아니며 언젠가 좋은 사람이 나타나면 언제든지 결혼할 생각이 있다고 합니다.
  • 배우 서지혜는 얼마 전 아끼고 사랑하는 반려견 아리를 먼저 하늘로 보내게 되었습니다. 무지개 다리를 건넌 아리를 그리워하면서 자신의 SNS에 피드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 배우 서지혜는 대학 재학 당시 학과 내 미모 1위로 뽑히기도 했습니다. (성균관대학교) 학교 표지 모델로도 활동했다고 합니다.
  • 배우 서지혜는 한국에 처음 필라테스가 도입되었을 때부터 시작해서 현재 필라테스 12년차라고 합니다.
  • 배우 서지혜는 마음이 따뜻하기로도 팬들 사이에서 유명하다고 합니다. 알려진 미담으로는 매니저가 암투병 생활을 했을때 비용을 몰래 부담했다고 합니다. 이를 나중에 안 매니저가 너무 고마워서 알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지혜서지혜
<출처-서지혜인스타그램>

 

 

 

이상으로 아름다움 미모와 검증 받은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끊임없이 사랑받고 있는 배우 서지혜의 프로필과 데뷔 이야기, 대표작 및 필모그래피, 예능 활동, TMI 등을 간략하게 소개해 드렸습니다.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미모와 꾸준하게 들려오는 미담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는 배우 서지혜, 현재는 2022년 작품 <빨간 풍선> 이후로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루 빨리 좋은 작품으로 그녀의 아름다운 미소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배우 서지혜님의 앞날을 응원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