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김히어라 프로필 나이 학력 인스타 더글로리 이사라 겔리최 빅상지

by Mo chuisle 2023.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언젠가는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공유하는 모쿠슈라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뮤지컬에서부터 TV드라마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 연기에 도전하며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는 배우 김히어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공교롭게 최근 학폭 논란 이슈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인데요, 사실 여부와 관계없이 배우 김히어라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김히어라
<출처-김히어라인스타그램>

 

 

김히어라 프로

 

 

김히어라김히어라
<출처-김히어라인스타그램>

 

 

  • 이름 : 김히어라
  • 나이 : 35세 (1989년 3월 18일생)
  • 국적 : 대한민국
  • 신체 : 165cm / 48kg
  • 학력 : 상지여자중학교 / 북원여자고등학교 /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뮤지컬스쿨 / 서울예술대학교 공연창작학부
  • 소속사 : 그램엔터테인먼트
  • MBTI : ENFP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ereare0318/

 

 

 

김히어라김히어라
<출처-김히어라인스타그램>

 

 

김히어라 데뷔 이야기

 

김히어라
<출처-네이버블로그-캡쳐>

 

 

 

배우 김히어라는 2009년 뮤지컬 <잭 더 리퍼>에 앙상블로 참여하면서 무대 연기에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2010년부터 2014년까지 다양한 작품에 앙상블로 참여하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녀가 처음 무대에 데뷔한 나이는 21살이라고 합니다. 당시 너무 어린 나이에 데뷔를 해서 뮤지컬관계자들 사이에서 이슈였다고 합니다. 이후 배우 김히어라는 리틀잭, 팬레터, 베르나르다 알바, 마리 퀴리 등에서 앙상블 및 다양한 배역을 맡으며 뮤지컬 계에서 차츰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데뷔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면서 본인의 연기 입지를 넓혀 갔고 안정적인 연기와 가창력으로 점차 중요한 배역을 맡으며 어느덧 뮤지컬계에서 잔뼈 굵은 베태랑 배우가 되었습니다.

 

 

 

김히어라김히어라
<출처-김히어라인스타그램>

 

 

 

 

 

 

김히어라 어린 시절  

 

 

김히어라김히어라
<출처-김히어라인스타그램>

 

 

배우 김히어라는 강원도 원주 태생으로 학창시절을 원주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그녀의 독특한 이름은 아버지께서 '하얗고 깨끗하게 살아라' 라고 이름을 히어라라고 지어주셨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을 강원도에서 보낸 김히어라는 뮤지컬을 접할 기회가 없었는데, 복원여고 재학시절 예체능 반에 들어가 연기를 배우며 흥미를 느껴 그때부터 연기에 대한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이후 한 대학에서 주최하는 연극, 뮤지컬 대회에서 1등으로 입상을 하면서 본격적인 연기 공부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히어라 대표작 및 작품 활동

 

 

김히어라
<출처-Netflix오리지널-더글로리-방송화면-캡쳐>

 

 

배우 김히어라를 대중들에게 각인시킨 대표작으로는 Netflix 오리지널 <더 글로리>를 꼽을 수 있습니다. 극 중에서 김히어라는 학창시절 학교 폭력 가해자 중 1명으로 성인이 되어서는 아버지가 목사로 있는 교회의 성가대에 성실이 참여하고 대외적으로는 인정 받는 화가로 살아가는 것처럼 보이나 실상은 알코올 및 마약 중독자로 타락한 삶을 사는 이사라 역을 맡아 악하고 마약에 찌든 모습을 생생하게 연기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더불어 작품 또한 높은 시청율을 기록하며 배우 김히어라는 단숨에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김히어라
<출처-tvN-경이로운소문2-방송화면-캡쳐>

 

 

배우 김히어라는 <더 글로리> 이후 차기작인 tvN <경이로운 소문2>에서도 악역인 겔리최 역을 맡아 신들린 듯한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력을 입증 받았습니다. 카리스마 있고 더욱 악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숏컷을 감행하며 작품의 미적 요소를 더욱 살려 시청자들로 하여금 극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만들었다는 점만 보아도 배우 김히어라의 진면목을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현재 방영되고 있는 tvN<경이로운 소문2> 또한 높은 시청율을 기록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배우 김히어라는 <더 글로리>에 이어 차기작에서도 돋보이는 연기력으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내고 있습니다.

 

 

 

김히어라김히어라
<출처-김히어라인스타그램>

 

 

 

 

김히어라 TMI

 

 

배우 김히어라는 대학로에서 R.T 프로젝트라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히어라는 그림을 좋아하고 소질도 있어서 본인이 그린 그림들로 개인 전시회를 열기도 했는데요, 전시회를 하면서 카페를 대관할때도 많고 예술 문화 복합 공간이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2020년에 카페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도 시간이 날때면 카페 사장의 면모를 보여주며 직접 운영을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김히어라-R.T프로젝트김히어라
김히어라-R.T프로젝트김히어라-R.T프로젝트
<출처-R.T프로젝트-공식인스타그램계정>

 

 

이외에도 2023년 9월 학교 폭력 이슈가 터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하필 대표작인 <더 글로리> 또한 학교 폭력을 주제로 한 드라마라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최근 소식에 따르면 김히어라는 상지중학교 시절 빅상지라는 일진회에 가담은 한 것은 인정하였지만 직접적인 피해를 주진 않은 방관자일 뿐이었다고 주장했다고 하는데요, 아무쪼록 자신의 잘못을 사과하고 다시 본업에 충실할 수 있게 해당 이슈가 잘 마무리됐으면 합니다.

 

 

 

김히어라김히어라
<출처-김히어라인스타그램>

 

 

이상으로 신들린듯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더불어 작품 또한 연속 히트를 치며 승승장구 하고 있는 배우 김히어라의 프로필, 데뷔 이야기, 작품활동, TMI 등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본격적인 스타로 발돋움할 시기에 안좋은 소식을 접하게 되어 안타까운 감정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 한번 멋진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연기를 선보일 배우 김히어라의 미래를 응원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