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안보현 프로필 인스타 블랙핑크 지수 열애설 나이 데뷔 필모그래피

by Mo chuisle 2023.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언젠간 도움이 되는 정보를 소개하는 모쿠슈라입니다. 오늘은 조각같은 몸매와 수려한 외모로 여심을 녹이는 배우, 최근에는 블랙핑크 지수와의 열애설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안보현의 프로필과 데뷔, 필모그래피 등을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보현
<출처-안보현인스타그램>

 

안보현 프로필

 

 

  • 나이 : 35세 (1988년 5월 16일생)
  • 신체 : 185cm / 80kg / A형
  • 가족 : 부모님 / 여동생
  • 학력 : 중현초등학교 / 부산체육중학교 / 부산체육고등학교 / 대경대학교 모델과
  • 소속사 : FN 엔터테인먼트
  • MBTI : INFJ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ohyunahn/

 

안보현안보현
<출처-안보현인스타그램>

 

 

안보현 데뷔 이야기

 

 

안보현은 학창시절 전국회장배복싱대회에서 금메달과 부산지역 복싱대표 선발전에서 금메달을 5개나 딴 유망주였습니다. 거듭되는 부상으로 침체기를 겪을 무렵, 고등학교 시절 단체 관람한 배우 유오성 주연의 영화 '챔피언'을 보고 큰 충격을 받아 이때 처음 배우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대경대 모델학과를 거쳐 모델 생활을 하며 꾸준히 연기 연습을 하며 배우가 되기 위한 준비를 했고, 2014년 <KBS2 드라마-골든크로스>를 시작으로 <tvN드라마 - 태양의 후예>등에서 단역으로 얼굴을 비추며 자신만의 연기 인생을 그려나갔습니다.

 

 

 

 

안보현안보현
<출처-안보현인스타그램>

 

 

안보현 데뷔 및 배우 활동

 

안보현안보현
<출처-안보현인스타그램>

 

배우 안보현은 다양한 작품활동을 통해 연기력을 쌓아갔는데요, 그러던 중 그의 대표작인 이태원클라쓰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2020년 방영된 <tvN드라마 - 이태원 클라쓰>에서 주인공과의 악연으로 끝까지 괴롭히고 방해하지만 한편으로는 과거에 트라우마에 고통스러워하는 악역인 장근원역을 맡아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방송사 관계자 뿐만아니라 대중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또한 높은 시청율을 기록하며 종영하여 배우 안보현은 이태원 클라쓰로 남자배우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하며 또 하나의 스타 탄생을 알렸습니다.

 

 

 

안보현
<출처-tvN드라마-이태원클라쓰-스틸컷-캡쳐>

 

 

 

안보현 예능 활동

 

 

배우 안보현은 배우 활동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도 얼굴을 비추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MBC예능-나혼자산다>, <tvN예능-백팩커>등이 있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는 부산에서 상경한 프로자취러의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주며 여심을 자극했고, 백팩커에서는 백종원의 든든하고 묵묵한 조수를 자청하며 요리 재능도 뽐냈습니다.

 

 

 

안보현-나혼자산다안보현-백팩커
<출처-나혼자산다, 백팩커 방송화면 캡쳐>

 

 

 

안보현 열애설

 

23년 8월 3일 연애보도매체 디스패치에서 배우 안보현과 가수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의 열애설을 보도 하였습니다.

이후 두사람의 소속사는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며 열애를 인정하였고, 많은 대중들은 두 사람의 열애설에 놀라기도 하고 응원하기도 하는 추세입니다. 두 사람은 연기와 패션, 노래 등의 공통 분모로 가까워진 것으로 예상되며, 평소에 집순이인 지수를 위해 집에서 데이트를 주로 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안보현-지수-열애안보현-지수-열애
안보현-지수-열애안보현-지수-열애
<출처-디스패치 기사 스크랩>

 

 

이상으로 배우 안보현의 프로필, 데뷔 및 방송활동, 열애설 등을 간략하게 소개해 드렸습니다. 기존에도 조각같은 외모와 몸매, 선한 인성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이번에 블랙핑크 지수와의 열애로 다시 한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안보현, 배우로써도 지수의 남자친구로써도 항상 좋은 모습만을 보여주기를 응원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