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이주명 프로필 배우 나이 학력 데뷔 모델 필모그래피 TMI

by Mo chuisle 2024.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언젠가는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공유하는 모쿠슈라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한민국 모델이나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주명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최근 ENA에서 방영한 <모래에도 꽃이 핀다>에서 오유경 역을 맡아 빼어난 미모와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이주명의 프로필과 필모그래피, TMI 등을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주명이주명
<출처-이주명인스타그램>

 

 

 

 배우 이주명 프로필

 

 

<출처-이주명인스타그램>

 

 

이름 : 이주명

나이 : 30세 ( 1993년 12월 1일생 )

국적 : 대한민국

출생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신체 : 172cm / A형

가족 : 부모님 / 여동생

학력 : 신도고등학교 / 대학교 항공운항과 전공 (미확인)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MBTI : INFP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myoungl/

 

 

 

이주명이주명
<출처-이주명인스타그램>

 

 

 

배우 이주명 데뷔이야기

 

 

이주명이주명
<출처-PREP- Who's Got You Singing Again-M/V>

 

 

 

배우 이주명은 모델로 활동하던 중 2016년 영국 4인조 밴드 그룹 <Who's Got You Singing Again>이라는 곡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면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이 뮤직비디오에 참여하면서부터 학원에서 연기 레슨을 받으며 지금의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주명
<출처-양다일-떠나지마-M/V>

 

 

이후 가수 양다일 <떠나지마>, 로꼬 <Summer Go Loco> 등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점차 연기력을 늘려갔으며, 2017년에는 Naver TV에서 방영한 웹드라마 <샤워하는 남자>등에 출연하면서 활동 반경을 넓혀갔습니다.

 

 

이주명이주명
<출처-이주명인스타그램>

 

 

 

 

 

 배우 이주명 필모그래피

 

 

이주명
<출처-KBS2-국민여러분>

 

 

 

배우 이주명은 2019년 KBS2드라마 <국민 여러분!>에서 양승이 역을 맡아 지상파 드라마에 처음 얼굴을 비추게 됩니다. 해당 드라마에서 신인배우치고는 비중있는 역을 맡아 무난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후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특별 출연, OCN 드라마 <미씽 : 그들이 있었다>, MBC 드라마 <카이로스>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해왔습니다. 특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특별 출연으로 짧은 시간 화면에 등장했었지만 빼어난 미모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으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주명
<출처-tvN-슬기로운의사생활>

 

 

 

배우 이주명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 작품으로는 2022년 tvN에서 방영된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주연인 지승완 역으로 출연하면서부터 입니다. 해당 작품에서 고등학생 역할을 맡았지만 이질감 없는 좋은 연기 그리고 아름다운 미모로 대중들에게 얼굴 도장을 찍으며 좋은 평을 받았습니다.

 

 

 

 

 

 

 

이주명
<출처-tvN-스물다섯,스물하나>
이주명
<출처-tvN-스물다섯,스물하나>

 

 

 

배우 이주명의 최근 작품으로는 2023년 ENA에서 방영한 <모래에도 꽃이 핀다>입니다. 해당 작품에서 배우 이주명은 드라마의 주 무대인 거산군청 씨름단 관리팀장이자 언더커버 형사인 오유경 역을 맡으며 무난한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비록 드라마가 좋은 성적을 거두지는 못했지만 배우 이주경은 이 작품에서 캐릭터에 맞는 좋은 연기를 선보이며 주연급 배우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이주명
<출처-ENA-모래에도꽃이핀다>

 

 

 

 

 배우 이주명 TMI

 

 

이주명이주명
<출처-이주명인스타그램>

 

 

 

  • 배우 이주명은 민트초코 불호파인 반민초단이라고 합니다.
  • 배우 이주명은 연기 스타일이 전지현과 닮아 리틀 전지현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 배우 이주명이 가장 좋아하는 배우는 짐 캐리와 아담 드라이버라고 합니다.
  • 배우 이주명의 학력은 알려지지 않았는데, 한 예능 방송에 출연해 데뷔 전 승무원을 꿈꿨다고 했으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는 대학시절 항공운항과를 전공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주명
<출처-tvN-식스센스3>

 

 

 

이상으로 빼어난 미모와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 이주명의 간략한 프로필과 데뷔 이야기, 필모그래피, TMI 등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리틀 전지현이라는 별명 답게 훤칠한 키와 투명한 이미지의 외모로 많은 남성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것 같은데요, 앞으로도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을 더욱 많은 작품에서 만날 수 있기를 응원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