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김원희 프로필 나이 학력 결혼 남편 딩크 여자MC 데뷔시절

by Mo chuisle 2024.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언젠가는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공유하는 모쿠슈라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톡톡 튀는 매력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2000년대를 대표하는 여자 MC 김원희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데뷔 초반에는 주로 배우로 활동했고, 이후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자 MC로 방송가에서 성공가도를 달렸던 김원희의 프로필과 데뷔 이야기, 작품 활동, TMI 등을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김원희
<출처-지오아미코리아>

 

 

 

 김원희 프로필

 

 

김원희김원희
<출처-김원희인스타그램>

 

 

이름 : 김원희

나이 : 51세 (1972년 6월 9일생)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65cm / 51kg / A형

가족 : 부모님 / 언니, 여동생2, 남동생 / 배우자 손혁찬

학력 : 마포초등학교 / 동명여자중학교 / 서일문화예술고등학교 /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소속사 : 티엔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wonhee_k

 

 

 

김원희김원희
<출처-김원희인스타그램>

 

 

 

 

김원희 과거(데뷔 시절) 이야기

 

 

 

김원희김원희
<출처-MBC-서울의달-한지붕세가족>

 

 

 

 

 

배우 김원희는 1992년 MBC 공채 탤런트 21기로 방송가에 데뷔 했습니다. 데뷔 초기에는 여러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이어갔습니다. 김원희가 데뷔 시절 출연했던 드라마로는 MBC <서울의달>, <한지붕세가족>과 SBS에서 방영한 <장희빈>등이 있습니다. 김원희가 데뷔한 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는 주로 드라마나 영화 등에 많이 출연하며 배우로써의 어느정도 입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김원희김원희
<출처-SBS드라마-장희빈>

 

 

 

 

 

 

 김원희 방송 활동

 

 

 

김원희
<출처-영화-가문의위기>
김원희
<출처-영화-가문의위기>

 

 

 

 

 

김원희는 2000년대 초반까지 배우로써 왕성한 활동을 했었습니다. 특히 2005년과 2006년에는 가문의 영광 시리즈인 <가문의 위기>와 <가문의 부활> 등에 출연하며 코믹연기를 선보였습니다. 김원희가 배우로써 활동한 가장 최근 작품으로는 2008년 OCN에서 방영한 드라마 <과거를 묻지 마세요>가 있습니다. 이후에는 주로 배우보다는 MC로써 방송가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김원희김원희
<출처-MBC-놀러와-SBS-자기야>

 

 

 

 

김원희는 2000년대 중반부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를 맡으며 자연스럽게 배우보다는 MC로써 활동을 더욱 많이 했습니다. 김원희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러와>, SBS 예능 프로그램 <자기야> 등에서 본인의 입담 보다는 차분하고 여유있는 진행으로 게스트들을 편한하게 해줌으로써 이야기를 이끌어 가는 탁월한 진행 능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원희
<출처-tvN-유퀴즈온더블럭>

 

 

 

오는 2024년 2월 7일 방영 예정인 <유퀴즈 온더 블럭 - 환상의 짝꿍 편>에서는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놀러와>에서 유재석과 진행을 맡았던 MC 김원희가 출연해 다시 한번 오랜만에 좋은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원희 남편 및 결혼 이야기

 

 

김원희김원희
<출처-뉴스앤>

 

 

김원희는 2005년 6월 11일 사진작가 손혁찬과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김원희 남편 손혁찬은 1970년 11월 3일생으로 53세이며, 일본 시부야 사진예술대학을 졸업하고 1990년 일본 롯본기 아트센터에서 일하며 본격적인 사진작가 활동을 시작해 1997년부터는 대한민국에서도 국내 톱스타들의 사진 촬영을 하며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국내 유명 사진 작가입니다.

두 사람은 김원희가 연예계에 데뷔하기 이전인 1990년 처음 만난 이후 거의 15년간 연애를 이어오다 2005년에서야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김원희
<출처-SBS-요즘가족조카면족하다>

 

 

김원희와 손혁찬 부부는 결혼 이후 현재까지 자녀가 없는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 방송에서 김원희가 밝힌 바에 의하면 요즘 얘기하는 딩크족은 딱히 아니지만 조카들이 많다보니 딱히 조급함이 없었다며 이유를 밝혔습니다. 

 

 

 

 

김원희김원희
<출처-김원희인스타그램>

 

 

 

이상으로 배우이자 MC인 김원희에 대한 간략한 프로필과 데뷔 시절 이야기, 방송활동, 남편과 결혼이야기 등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인형같은 외모와 재밌으면서 상대방을 편안하게 해주는 입담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방송인 김원희, 앞으로도 더욱 많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있기를 응원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